나는야 먹짱🐷

[노원 72420] 쌀국수/ 노원역맛집 / 분짜맛집/ 칠리사이공/ 월남쌈맛집

태릉이 2023. 2. 8. 11:59
728x90
SMALL

이번겨울 날씨가 참 추웠죠?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어 들어간 72420 = 칠리사이공


여긴 자주 오는곳인데 평일에도 사람이 북적 거리는 곳이에요


평일에 오면 런치로 볶음밥과 쌀국수를
저렴하게 먹을 수가 있고요


아쉽게도 이날은 주말이라
기본인 쌀국수와 소고기 비빔 쌀국수를 주문했어요


이전에 분짜도 참 맛있게 먹었는데
커피약속이 있어서 케이크배를 남겨 두기 위해서
인당 1그릇씩만 주문했어요


술도 판매 하니 저녁에 한잔 하기 좋을 것 같아요


기본찬은 매운 고추와 절임무가 있고요


따끈한 국물에 레몬이 나와서
레몬즙을 촤악 뿌려주고요


매울 고추 송송 넣어서 먹으니
몸이 뜨끈해지니 너무 좋았어요


소고기 비빔쌀국수는
땅콩 위 위에 올려져 있어서 고소했고요


사장님께서 안내해 주신 소스를 촤악 뿌려서
팍팍 넣어 비비니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전체적으로 모든 메뉴가 맛있으니 한번 가보세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