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군산 두거리우신탕] 얼큰한 우신전골 / 우신찜/ 단체 모임/ 미장동 맛집/ 푸짐한 포장 가능

태릉이 2023. 2. 9. 00:13
728x90
SMALL

친한 친구네 얼굴 보러 와서
맛있는 점심을 대접받았어요


미장동 쪽에 있는 두거리 우신탕이라는 곳인데요
평일 점심이었는데도 사람이 생각보다 북적거렸습니다.
맞은편에 농립축산검역 본부가 있어서 인지
호남지역 본부 직원들이 단체로 들어오시더라고요


저희는 우신전골과 우신탕을 시켰켜놓았고요


기본찬은 깻잎, 백김치, 젓갈, 깍두기 정도였습니다.


우신탕이 나왔고 바로 가스불을 켜서
끓기를 기다렸고요


끓자마자 직원분이 오셔서
샤부샤부용 고기를 넣어주셨어요


일행은 우신탕을 먹었는데
전날 먹었던 술이 확 가라앉았다고 하더라고요 ㅋㅋ


저는 두거리우신탕 집에서 제일 좋았던 게
솥밥이 제일 좋았던 것 같아요
주문하고 10분 정도 걸리는 솥밥이지만


검정쌀에 완두콩까지 들어있고,
윤기가 좌르르 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대접받는 기분이랄까?


뜨거운 보리차까지 넣어주니,
숭늉이 완성되더라고요


이 모임은 돼지모임이기 때문에...
야채 버섯 추가와 고기 추가까지 더 했고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내돈내산 추천 드려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