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신논현 송화유수] 강남 직장인 점심/ 한정식 맛집/ 갈비탕/ 삼계탕/ 한우 불고기/

태릉이 2023. 6. 24. 00:15
728x90
SMALL

이번에 어른들께 식사 대접할 일이 있어서
폭풍 검색 해보다가 찾게 된
신논현에 있는 송화유수예요
 

 
평일 점심이라 송화유수에 조금 일찍 도착했고요
 11:30 오픈이라서 기다리는 중이었는데
날씨가 더워서인지 직원분께서 안에서 기다리라고 말씀해주셔서
들어갔어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깔끔한 인테리어예요
 

 
송화유수의 상장들이 보였고요
 

 
인테리어 소나무도 보이고, 
 

 
주방도 살짝 보이는데
숙성되고 있는 고기도 보이더라고요
 

 
깔끔한 식기류
 

 
저는 한우불고기 정식 2인과
갈비찜 정식을 시켰고요
 

 
삼계탕도 개시되어 있어서
직장인 분들이 오셔서 한 그릇 뚝딱 하고
가시고 하더라고요
 

 
테이블도 깔끔한 편이어서
어르신들 모시고 오셔서 많이들 식사하고 가시더라고요
 

 
기다리던 한우 불고기 정식이 나왔어요
깔끔하고 야채도 듬뿍이더라고요
 

 
송화유수는 된장찌개가 맛있다고 하던데
하나 더 시킬까 했는데 한우불고기정식에 포함되어 있어서
맛볼 수 있었어요
 

 
정갈한 한정식 반찬이고요
장아찌류 깍두기 가지나물 등등
맛있었어요
 

 
굴 젓도 있었고
솥밥에 함께 먹으니 딱 좋더라고요
 

 
모락 한 솥밥도 나오고 
밥만 퍼서 누룽지를 준비해 뒀어요
 

 
직원분께서 고기를 직접 조려주시고
개인 접시에 놓아주셨고요
 

 
갈비찜 정식도 짭짤하고 맛있어서
대접할 맛이 났어요 
모두들 맛있게 먹고 저도 돈 쓸 맛이 나서 좋았어요 ㅋㅋ
송화유수! 점심 식사로도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