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스시락 공릉동 초밥 맛집 여름 특선 시원한 물회 냉모밀

태릉이 2023. 7. 21. 00:03
728x90
SMALL

초밥이 먹고 싶은 날이어서 초밥도 먹을 겸 
시원한 냉모밀도 먹고 싶어서 들린 스시락이예요
 

 
스시락은 공릉동에 꽤나 오래 자리 잡고 있었잖아요
배달로는 잘 시켜 먹었는데 직접 가서 먹은 건 처음이었어요
 

 
초밥세트는 물론이고 식사 단품초밥
안주류까지 조화로운 메뉴판이었고요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돈가스랑 우동류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여름특선으로 시원한 전복관어 물회와 멍게 회덮밥도 같이 판매되고 있네요
영업시간은 11:30~22:00까지네요
 

 
저희 일행은 간단히 먹고 운동 가려고
초밥세트 한 세트 알밥 냉모밀을 시켰어요
 

 
안주류도 꽤나 탄탄하고, 술도 종류가 여러 가지더라고요
 

 
연어 광어 참치 새우 맛살 등등 
세트로 먹으니 여러 가지 맛볼 수 있어서 좋았고요
 

 
알밥도 김가루 듬뿍 뿌려주셔서 아주 넉넉해서 좋았습니다~
 

 
잘 비벼놓고 밑에 누룽지 되라고 기다렸어요 ㅎㅎ
 

 
마지막으로 초밥 세트로 주신 마키!
초밥을 세트로 먹으니 마키까지 주시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냉모밀은 깜빡하고 찍지 못했는데 육수얼음을 동동 올려주셔서 아주 시원하게 잘 먹었습니다~
 

#내돈내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