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공릉 파파이스 고소한 옥수수빵으로 만든 햄버거

태릉이 2023. 7. 23. 00:20
728x90
SMALL

공릉동에 규모가 꽤 되는 곳에서 한창 공사하고 있던데 
뭐가 생기나 궁금했는데 파파이스 가 생긴다고 해서
 

 
오픈하고 며칠 지나서 가보게 되었어요
 

 
공릉 파파이스 매장은 엄청 넓기도 하고, 배달 기사님들이 수시로 오셔서 배달물건을 가지고 가시더라고요
 

 
키오스도 2대나 있어서 바로바로 주문이 가능했고요
 

 
치킨샌드위치랑 비비큐 치킨 버터허니 슈림프를 함께 주문했어요
 

 
앉아서 기다리고 있는데
공릉 파파이스 매장이 꽤나 크더라고요
자리 걱정 없이 햄버거 먹고 갈 수 있겠더라고요
 

 
음료도 에이드로 시켜서 시원하게 들이켰고요
 

 
감자튀김 아주 바삭하니 꽤나 맛있었어요
 

 
밥이 왜 있지 해서 고민했는데
 

 
비비큐 치킨과 함께 치밥 해 먹으라는 뜻이었나 봐요
함께 먹으니 딱이더라고요!
 

 
파파이스 햄버거 빵은 옥수수빵으로 되어있어서 아주 고소했고요 옥수수 빵이어서 그런지 먼가 건강해지는 기분이 드는 것 같았어요
 
추억의 맛 옛날 옥수수빵이 입에 맴도니 또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다음에 또 오려고요!
 

#내돈내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