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화랑대 키웨스트커피 팥빙수 커피 맛집

태릉이 2023. 7. 25. 00:13
728x90
SMALL

화랑대역 바로 옆에 있는 키웨스트커피
여기는 엄마들 사이에 꽤나 커피 맛있는 집으로 불리는 것 같다
 

 
지나가면서 팥빙수가 팔길래
팥빙수 좀 포장해갈까 싶어서 들어가보았는데
 

 
팥빙수 망고빙수 베리빙수 코코넛빙수까지
나름 엄청 메뉴가 많은 듯했어요
 

 
키웨스트커피는 오늘의 커피도 따로 있었고 이날은 인도네시아 원두였어요. 스무디, 라테종류 홍차 스페셜커피까지 다 준비되어있더라고요
 

 
근처 학생들이 있어서인지 고르곤졸라 화덕피자도 있던데 저렴한 가격이었고요
 

 
커피 팥빙수와 어울릴만한 케이크 디저트는 물론이고 병음료까지 진열돼있었어요
 

 
2층으로 올라가 보면 자리도 많고 손님들도 꽤나 편하게 커피와 팥빙수를 즐기고 계시던데
저는 그냥 포장만 하러 갔어서 굳이 올라가진 않았어요
 

 
포장주문한 팥빙수가 나왔어요! 
아주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었고 눈꽃빙수가 맞네요
 

 
바로 앞이라고 말씀드렸는데 직원분께서 걱정되셨는지 아이스팩도 하나 넣어서 주셨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