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이천 육군 정보회관 맛있는 군인 식당

태릉이 2023. 7. 26. 00:09
728x90
SMALL

여주에 갈 일이 있어서 가까운 이천 정보회관에 들려서 식사를 하게 되었어요
저희는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해 두었어요
 
이천 육군 정보회관 전화번호는 이쪽
031-641-7190
 

 
들어가 자가마자 반갑게 인사해 주시는데 너무 기분이 좋더라고요:)
이천 육군 정보회관 직원분들 감사합니다!
 

 
저는 항정살을 먹고싶어서 미리 전화를 해서 예약을 해 두었고요
 

 
육군정보회관은 넓기도 넓지만 아주 깔끔해 보이더라고요
 

 
세팅도 아주 깔끔하게 해 주셨네요
 

 
미리 예약해두었던 항정살 2인분도 내어주셨고요
 

 
셀프대로 가서
 

 
반찬도 여유롭게 담아왔어요
 

 
반찬통이 있길래 먼가 했는데 깔끔하게 마늘 고추 쌈장 그리고 생고추냉이까지 준비해 주신 이천 육군정보회관의 완벽한 센스.. 너무 기분 좋았어요
 

 
반찬도 6가지나 있었고요
 

 
항정살 먹기 전에 생상겹살과 차돌박이를 하나씩 시켰어요
 

 
다른 군인식당들은 그냥 삼겹살이라고 쓰여있는데 정보회관은 생상겹이라고 쓰여있는 게 신선한 고기만 쓰는 것 같더라고요
직원분들도 서빙해 주시는데 어찌나 친절하신지 식사가 시작하지도 않았는데 맛있는 느낌이었어요
 

 
깔끔하게 비치되어 있는 소스들
 

 
그리고 시원한 맥주 하나 시켜놓았지요~
 

 
칸막이가 있어서 프라이빗 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차돌박이는 눈 깜짝할 사이에 그냥 없어져 버렸고요 ㅎㅎ
삼겹살도 예쁘게 잘라서 뒤집어 주었어요
 

 
예약한 항정살도 올려주고
 

 
뒤집어주고 항정살도 생인 것 같더라고요 돼지 특유의 냄새가 안 나고, 아주 쫄깃쫄깃 맛있어요
 

 
비빔냉면과 
 

 
물냉면도 한 그릇씩 시켜줘야 맞잖아요?? 
 

 
직원분께서 소스도 함께 깔끔한 쟁반에 준비해서 전해주시고 갔는데 여기 직원분들 엄청 친절하고 섬세하시더라고요 
군인식당을 종종 가보고 하는데 이렇게 친절하고 깔끔한 군인식당은 처음인 것 같아요
 
이천 육군 정보회관 완전 최고!
 

 
면발탱글 반숙으로 잘 삶아진 계란까지 올려진 비빔냉면
 

 
마구 비벼주고 면처럼 길게 잘라놓은 잘 익은 항정살을 위에 올려두고 맛있게 먹으면서
 
 

 
남은 항정살은 또 구워주셔야는거 아시죠?? ㅎ
 

 
정보회관에서 제공해 주신 생고추냉이와 한점!
 
음식이 맛있어도 깔끔한 회관은 잘 보지 못했는데 이천 육군정보회관은 맛은 물론이고 깔끔과 친절까지 더해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정보회관 추천메뉴는 수입갈빗살과 항정살이라고 해요 항정살이 아주 쫀득거리고 냄새도 안 나고 맛있더라고요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