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여수 전통팥죽 전문점 진한 팥칼국수 맛집

태릉이 2023. 8. 25. 00:18
728x90
SMALL

여수 여행을 하면서 뭘 먹어야 맛있게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싶어서 가게 된 전통팥죽 전문점이에요
 

 
전통팥죽 전문점은 주차가 조금 힘들어서 주변에 있는 공영주차장에 차를 주차해 두고 걸어서 왔어요
 

 
정갈한 전통팥죽 전문점의 메뉴판이고요 팥죽은 물론이고 쫄면 김밥 죽들이 많이 있었고 저는 갑자기 팥칼국수가 먹고 싶어서 팥칼국수랑 쫄면 야채김밥 대를 시켰어요
 

 
테이블마다 황설탕과 소금? 이 비치되어 있었고
 

 
반찬은 배추김치와 깍두기가 함께 나왔어요
 

 
김밥은 옛날에 소풍 갈 때 엄마가 싸준 김밥 같았고요 크기가 상당히 컸어요
 

 
쫄면이 먼저 나왔는데요 우선 계란을 한입에 쏙 넣어두고
 

 
주신 양념장에 양념을 뿌려주고
 

 
신나게 비벼주니 먹음직스러운 쫄면이 완성! 되었네요
 

 
쫄깃하고 야채도 많은 편이어서 식감이 아주 좋았어요
 

 
팥칼국수는 넘칠 듯 말 듯 상당히 많은 양을 주셨고요
 

 
팥도 진득하니 좋더라고요
 

 
백설탕도 한수푼 넣어주니
 

 
맛있는 전통 팥죽 전문점의 팥칼국수 완료! 저는 개인적으로 할머니 입맛인데 달지도 않고 구수하니 딱 좋아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여수 현지 맛집인지 포장도 많이 해가시고 혼자 오셔서 칼국수도 맛있게 드시고 가시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날씨만 덥지 않았으면 포장해가고 싶을 정도였어요! 전통 팥죽 전문점 추천드려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