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군산 송가짬뽕 점심특선코스가 끝내주는 중국집

태릉이 2023. 8. 27. 00:23
728x90
SMALL

군산에서 제일 좋아하는 송가짬뽕인데요 맛은 물론이고 점심에는 특선코스가 있어서 항상 찾아가는 짬뽕집이에요
 

 
군산 송가짬뽕 뒤편에 주차를 하고 바로 들어갔어요
 

 
넓고 시원하고 분리형으로 되어있어서 모임 장소로도 제격입니다
 

 
저는 송가짬뽕을 몇 년 전부터 다니는데요 몇 년이 지났는데됴.. 송가짬뽕은 몇 년 전이랑 몇천 원밖에 가격이 오르지 않는 혜자 중국집입니다 사장님 너무 감사드려요~
 

 
기본 반찬이 나왔는데요
 

 
김치가 너무 예뻐서 사진 찍고 있으니 여자사장님이 오셔서 매일 아침 예쁘게 김치를 썰어두신다고 해요 
 

 
둥굴레차도 너무 맛있어서 먹고 있으니 군산 약재시장에서 좋은 둥굴레만 사셔서 손님상에 내어주신다고 하네요
 

 
점심특선 코스를 시작하는 짜춘권이 나왔어요 아주 바삭하게 튀겨져 나왔고
 

 
안쪽은 부드러운 식감이 너무 좋았고요
 

 
앙파와 양배추가 듬뿍 올려져 있는 찹쌀탕수육은
 

 
보기만 해도 찹쌀이 쫄깃하고 육즙이 가득인 거 보이시죠? 
 

 
다음은 고추잡채와 꽃빵이 나왔어요 꽃빵은 인당 한 개씩 나왔고
 

 
불맛 가득한 고추잡채는 빨리 맛보아야겠죠? 
 

 
꽃빵과 함께 싸 먹으니 너무나도 맛있는 고추잡채.. 그런데 말이죠 이게 코스 끝이 아니에요~ 짜장과 짬뽕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중대 업무가 남았어요
 

 
눈으로 보기만 해도 아삭아삭할 것 같은 짜장이 나왔는데요
 

 
안쪽에 있는 면은 어찌나 통통하고 쫄깃한지 짜장소스도 맛있어서 아주 완벽했어요
 

 
짬뽕은 해산물 듬뿍 야채 듬뿍 홍합까지 푸짐하게 있었고요
 

 
짬뽕도 역시.. 짜장과 같이 면이 아주 탱글 했어요
 

 
기름지지 않은 얼큰한 국물이 있어서 일행 중 몇 분은 전날 먹었던 술이 싹 해장되었다고 하네요
 

 
보기만 해도 통통하고 해산물이 연하죠? 이래서 제가 군산 송가짬뽕을 안 갈 수가 없어요... 이렇게나 잘 나오는데 점심특선 코스가 단돈 12,000원이 모임장소로도 가기 좋고 식구들 데리고 가고 싶은 군산 중국집! 정말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