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홍천 매운 갈비찜 맛집 강변애

태릉이 2023. 9. 2. 01:25
728x90
SMALL

홍천 야구장 근처에 있는 매운 갈비찜 맛집 강변애라는 곳인데요, 맛집이라고 소문이 이미 나있어서 지인의 추천을 받고 가보게 되었어요
 

 
위치는 바로 홍천 야구장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매장은 아주 깔끔한 곳이였고요 식탁은 물론이고 좌식도 있어서 편한 자리에 자리를 잡았어요
 

 
주방도 깨끗해 보이는 편이여서 음식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저희는 4인이 방문해서 홍천 강변애 돼지갈비찜 (대)를 주문했고요
 

 
기다리는 동안 셀프로 단호박 식혜를 먹을 수가 있어서 가져다 먹었는데 엄청 맛있었어요!
 

 
적당히 달달하면서 살얼음이 져서 요즘 같은 더운 날 단호박 식혜 한잔 마시니 천국인 것 같더라고요
 

 
반찬은 정갈하게 나왔고
 

 
계란말이도 너무 예쁘게 말아주신 거 아닌가요? 기분이 좋아져 버려요 ~
 

 
아삭한 오이김치와 부드러운 진미채도
 

 
전도 한 장 나왔는데 바삭하지 맛있었어요
 

 
드디어 강변애의 매운 갈비찜이 나왔어요~ 매운 갈비찜 위에는 야채와 떡 당면 등등이 올라가 있었고요
 

 
안쪽에는 부드러운 갈비가 있었어요
 
 

 
많이 기름지지도 않고 야채도 많고 갈비도 부드럽고 양념이 딱 알맞게 맛있어서 잘 먹었어요 국물도 짜지 않고 맛있어서 후루룩 먹었어요~
 

 
지인 추천으로 먹고 온 홍천 강변애 너무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내돈내산 
 
주소 강원 홍천군 홍천읍 홍천로 913-4 홍천 강변애
영업시간 10:30~21:30 /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033-435-7744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