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속초 할리스 해변앞에서의 여유롭게 커피 한잔 추천

태릉이 2023. 9. 11. 10:08
728x90
SMALL

식사를 한 뒤에 오랜만에 만난 지인들과 이야기를 좀 더 하고 싶은 마음에 카페를 가고 싶은데.. 속초 카페는 엄청 빨리 끝나더라고요.. 심지어 스타벅스도 일직 마감을 하는 걸 알고 어딜 가야 하나 싶었는데 다행히 할리스 속초영랑해변DI점 늦게까지 영업을 하길래 해변도 볼 겸 바로 가보았어요
 

 
할리스 속초영랑해변DI점에 왔더니 생각하지도 못했는데 높은 2층건물에 2층까지 통창이 되어있어서 해변 보기 참 좋겠다 싶었어요
 

 
요즘은 어디서나 보이는 키오스가 준비 되어있었고요
 

 
2층을 올라가 보니 넓은 통창은 물론이고 편한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속초 오션뷰가 보고 싶거나 해변을 보면서 커피 한잔 하면 참 좋은 여행일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저녁을 너무 많이 먹어서 케이크를 건너뛰고
 

 
음료 하나씩 구입해서 저희는 속초해변으로 폭죽 하러 나갔어요 날이 덥고 꿉꿉했는데 다행히 할리스 커피 한잔으로 버틸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저녁 늦게까지 시원하게 커피 드시면서 해변 구경하시고 싶은 분들은 할리스 속초영랑해변 DI점 가세요~
 

#내돈내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