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중랑 스타벅스 묵동점 무료쿠폰 이용하기 주차팁

태릉이 2023. 9. 18. 13:32
728x90
SMALL

중랑 롯데시네마에 영화를 보러 가기 전 사이렌오더로 스타벅스 묵동점을 가게 되었어요 이번에는 무료쿠폰을 이용해보려고 해요

 

 

스타벅스 묵동점은 중랑 롯데시네마 바로 맞은편에 있어서 쉽게 찾을수 있었고요

 

 

안쪽으로 들어가니 자리가 아주 넓게 빠져있어서 자리 걱정은 안해도 싶더라고요

 

 

저는 사이렌오더 하고 바로 간터라 잠시 기다리며 원두와 소모품 구경을 하고 있었어요

 

 

요즘은 스타벅스에서 디즈니와 함께 협업을 하더라고요

 

 

스타벅스 묵동점 덕분에 귀여운 디즈니를 구경할 수 있었어요

 

 

텀블러 뒤에서 귀여운 디즈니가 있네요

 

 

일요일 늦은 오후였는데도 샌드위치 종류도 많았고

 

 

요즘은 사이렌오더가 워낙 잘되어있어서 기다리는 사람들도 많이 없더라고요

 

 

중랑 스타벅스 묵동점은 건물에 주차하시면 되시고 유로주차장이었습니다 참고하세요~

 

 

제가 사이렌오더로 시킨 얼그레이 샷추가 음료가 나왔고요

 

 

무료 쿠폰을 이용해서 먹어서인지 아주 맛있더라고요

 

 

얼그레이티에 샷추가를 했더니 8,300원이었는데 무료 쿠폰을 이용해서 1,600원만 지불하고 마실 수 있었어요 1,000원이 넘으니 스타벅스 별과 에코별까지 받아서 2개를 적립할 수도 있었네요! 스타벅스 묵동점 직원들이 실력이 좋으신지 맛도 좋아서 영화도 재밌게 보고 왔어요~

 

#내돈내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