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공릉 왕짜장 과기대 앞 가성비 좋은 중국집 추천

태릉이 2023. 9. 20. 09:09
728x90
SMALL

공릉 과기대 근처에 위치해 있는 가성비 좋은 중국집 왕짜장을 아시나요? 
 

 
이번에 짜장면이 먹고 싶어서 바로 공릉 왕짜장을 가보았는데요 과기대 근처인 곳으로 왔고요
 

 
신메뉴로 통차돌낙지 짬뽕도 나왔더라고요
 

 
공릉 왕짜장 세트로 먹을까해요 무려 7,000원이나 할인된다고 쓰여있길래요~
 

 
요일별로도 대박 할인 메뉴가 있으니 과기대 학생들이 가성비 있게 식사하시기 참 좋을 것 같네요
 

 
세트메뉴뿐만 아니라 메뉴가 정말 많은 왕짜장이었는데요 확실히 다른 중국집에 비해서 저렴한 느낌이 있었어요. 반반메뉴도 있어서 혼밥 하러 오시는 분들도 꽤나 많으시더라고요
 

 
저희는 5번 세트메뉴 탕수육+쟁반짜장 2로 시켜놓고 오순도순 이야기하면서 기다리니
 

 
금방 쟁반짜장이 나왔어요 윤기 있고 쟁반짜장 위에 데코레이션으로 오이를 올려주시니 더 먹음직스럽더라고요
 

 
이어서 탕수육도 나왔는데 아주 바삭해 보이는 게 빨리 입속으로 넣고 싶었어요
 

 
새콤한 탕수육소스도 주셨는데요 바로 찍먹 가능했고요
 

 
간장과 고춧가루 식초로 탕수육 양념소스를 만들어놓고
 

 
단무지와 양파까지 있으니 깔끔하게 먹을 준비 완료!
 

 
탕수육을 반으로 잘라보니, 찹쌀도 가득하고 고기도 많이 들어서 식감이 좋았어요
 

 
세트로 시킨 쟁반짜장도 금방 만들어주신 것도 그렇지만 해물이 듬뿍 들어있어서 아주 쫄깃하고 식감이 좋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식사데이트로 공릉 왕짜장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