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공릉 롯데리아 바삭한 새우버거가 일품

태릉이 2023. 9. 23. 00:23
728x90
SMALL

한 번씩 롯데리아 새우버거가 생각나는 날이 있는데요 공릉에 있는 매장으로 바로 가보았어요
 

 
주말 아침 일찍 가서 그런지 매장 안에 사람들은 많이 없으시더라고요
 

 
공릉 롯데리아 매장내는 아주 깔끔한 편이었고요
 

 
요즘은 인포메이션이 있어도 거의 무인으로 운영되는 터라 저희도 키오스로 주문을 했어요
 

 
다른 매장과 마찬가지로 공릉 롯데리아도 햄버거 메뉴가 아주 여러 개가 있었지만
 

 
저는 새우버거 쿠폰이 있어서 쿠폰도 사용할 겸 새우버거로 주문을 해버렸어요~
 

 
롯데리아 매장에서 먹는 거라 따듯한 새우버거를 받을 수 있었고요
 

 
기름진 고소한 냄새의 치즈스틱이 빨리 먹고 싶더라고요
 

 
새우버거를 열어보니.. 역시 롯데리아! 패티도 금방 튀겨주신 거라 바삭하고 따뜻해서 먹기 정말 좋았어요
 

 
물론 치즈스틱도 함께 구워주셔서인지 바삭했고요
 

 
안쪽에 치즈가 꽉 찬 건 물론이고 짭조름한 치즈가 입맛을 더 돋고와 주는듯해서 정말 맛있게 먹고 주말 데이트를 했어요~ 간단하게 햄버거가 먹고 싶을 때는 공릉 롯데리아를 이용해도 좋겠더라고요~
 

#내돈내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