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가성비 좋은 원두맛집 바리스텔라 홍천점

태릉이 2023. 11. 7. 00:05
728x90
SMALL

점심식사 맛있게 하고 산책 좀 할까 싶어서 걷다가 발견한 홍천 바리스텔라예요. 밖에서 풍기는 커피 향이 딱 원두 맛집일 것 같아서 들어가 보았는데요 
 
 

 
 
유리가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엄청 밝더라고요 
 
 

 
 
더구나 가성비 좋게 아메리카노 1,800원 행사를 하고 있던데 안들어갈수가 없잖아요~~ 당장 들어가 보았어요 
 
 

 
 
 
테이크아웃? 전용 키오스가 있어서 바로 들어가서 주문을 했고요 
 
 

 
 
바리스텔라 홍천점 메뉴가 진짜 많이 있네요 저는 아메리카노파여서.. 사실 잘 메뉴판은 보지 않아요 
 
 

 
 
바리스텔라 모형도 준비되어있었고요 달달구리 먹고 싶은 날에는 시켜보아도 좋겠다 싶었어요 
 
 

 
 
매장 안을 보니까 카운터부터가 엄청 넓게 빠져있었고 
 
 

 
 
 
매장안쪽에도 키오스가 있네요, 
 
 

 
 
아기음료수는 물론이고 샌드위치 핫도그도 있었고 
 
 

 
 
파니니도 함께 있던데 먼가 따뜻하게 나와서 커피와 함께 먹으면 참 맛있을 것 같았어요 
 
 

 
 
다양한 바리스텔라 쿠키들도 있고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딱 좋겠다 싶더라고요~
 
 

 
 
 
바리스텔라는 매장이 아주 넓었고, 주변에 예식장이 있어서안지 사람들이 많이들 계시더라고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통창이 있어서 답답하지 않은것 같아서 나중에는 앉아서 한번 먹고 가야지 싶었어요 
 
 

 
 
 
가성비 좋은 1,800원 가성비 좋은 바리스텔라 아메리카노를 받았어요 크기도 커서 아주 넉넉하더라고요 
 
 

 
 
빠니니와 함께 커피세트도 있는데 저렴하더라고요 주말 브런치로 먹기 정말 좋을 것 같더라고요 나중에는 브런치 먹으러 들려야겠어요 홍천 원두맛집 바리스텔라 추천합니다 !!
 
 

#내돈내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