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홍천 현지인 맛집 봉달이닭발

태릉이 2023. 11. 5. 00:33
728x90
SMALL

홍천 갈마곡리 근처에 현지인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본 봉달이 닭발이에요 
 
 

 
 
간판부터가 맛있는 맛집이 느껴지는거 보이세요?? 바로 들어가 보았어요 
 
 

 
 
들어가 보니 깔끔한 주방이 보였고요 
 
 

 
 
테이블도 있는데 아주 깨끗하고 깔끔한 매장이었어요 
 
 

 
 
넉넉하게 사용가능한 위생장갑까지 센스 너무 좋으신거 아닌가요~~?
 
 

 
 
닭발은 피부미용은 물론이고 무릎 관절통 신경통에 아주 좋잖아요 절대 살 안 찌는 음식이라 우리는 자주자주 먹어줘야 하는 메뉴입니다 
 
 

 
 
홍천 봉달이닭발 어찌나 센스가 좋은 매장이냐면요 잔까지 시원하게 준비해 두시더라고요! 저는 미리 전화드리고 포장픽업을 하러 와서 바로 받아볼 수 있었어요 
 
 

 
 
집으러 와서 포장을 풀러 보는데 신문지로 꽁꽁 싸져있더라고요 오잉?? 이게 뭐지 했는데
 
 

 
 
음식이 서로서로 붙어서 상아지 말라고 사장님께서 센스 있게 일일이 하나하나 포장을 해주신 거더라고요 너무나도 감동.. 
 
 

 
 
신문지 덕분인지 도착해서도 따듯해서 바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이차 감동 들어갑니다~ 랩 중간중간을 뽕뽕구멍을 뚫어주셔서 닭발의 맛을 지켜주셨어요. 이런 매장 찾기 힘든데 말이죠!!
 
 

 
 
먹으려 준비를 해보니 메뉴 하나하나가 모두 깔끔하게 포장을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더라고요 
 
 

 
 
봉달이 불 닭발은 닭똥집 뼈 있는 닭발 없는 닭발 돼지껍질까지 있어서 술안주로는 최고였고요 세트메뉴도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닭발은 물론이고 껍데기도 보기만 해도 부드럽게 느껴지는 거 저만 그런가요?? 
 
 

 
 
주먹밥도 아주 크고 먹음직스러워서 침이 꼴딱꼴딱 넘어가네요 
 
 

 
 
다른 닭발집 계란찜들은 계란만 들어있던데 봉달이 닭발은 야채들이 듬뿍 들어있네요 여기 정말 계란찜이 엄청 맛있으니까 꼭 필수로 추가하셔야 해요 
 
 

 
 
어떠세요? 지금 편의점으로 빨리 소주 한 병 사러 가야 하는 비주얼이죠? 
 
 

 
 
닭발안 손바닭 살도 어찌나 오동통하니, 그리고 직화로 구워주시니 숯불향이 가득해서 아주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주먹밥도 아삭한 단무지와 고소한 깨와 참기름을 듬뿍 넣어주셔서 그런지, 아주 맛있었어요 
 
 

 
 
닭발 손바닥살과 주먹밥의 조합이란~ 다 아실 거예요 
 
 

 
 
그리고 돼지 껍질!! 야들야들하면서도 쫄깃한 껍데기, 질기지 않아서 너무 맛있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었지만 콩가루를 콕 찍어서 먹으면, 더 고소한 거 아시죠? 질기지 않고 야들야들해서 몇 번 씹지 않아도 목구멍으로 쏙 넣어놓고 뒷타자로 소주를 넣어주니 이것은 행복
 
 

 
 
콩가루도 아주 넉넉하게 주셔서 팍팍 찍어먹어 줬어요 
 
 

 
 
껍데기를 한 뭉탱이를 먹어도 질기지 않아서 아주 만족스럽다고요 
 
 

 
 
그런데 혹시 사장님의 센스가 또 느껴지시지 않나요? 일회용 그릇에 깔끔하게 하나하나 은박지를 깔아주셔서 깔끔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도록 포장까지 해주셨더라고요.. 이런 센스 흔치 않은데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요 
 
 

 
 
오동통한 똥집도 살이 가득했고요 
 
 

 
 
맛소금에 콕 찍어먹으니 쫄깃쫄깃 엄청 맛있었어요 
 
 

 
 
닭발도 닭발이지만 전체적으로 재료를 좋은 걸 쓰시는지 냄새가 하나도 안 나고 살이 가득했고요 
 
 

 
 
같이 주신 겨자소스를 듬뿍 찍어먹으니 알싸하니 입이 깔끔해져서 맛있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홍천 갈마곡리 맛집인 봉달이 닭발! 음식맛은 물론이고 사장님의 센스와 함께 포장이 되어서 엄청 맛있게 먹었네요 술안주로 추천합니다
 
 

#이 글은 식사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