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홍천 갈마곡리 맛집인 감동까스

태릉이 2023. 11. 30. 12:32
728x90
SMALL

돈가스가 당기는 날이 있잖아요. 홍천 맛집으로 소문난 갈마곡리에 있는 감동까스로 가보았어요. 
 

 
 
갈마곡리 감동까스 뒤편에 바로 주차공간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주차를 바로 할 수 있었고요 
 

 
 
강원 홍천군 홍천읍 갈마로 11길 38 2층
월요일 정기휴무
화~일 11:00~21:00
033-433-2222
포장, 배달 가능
 

 
 
2층으로 올라가니 바로 감동까스 입구로 들어갈 수가 있었어요!
 
 

 
 
홍천 감동까스에 들어가니, 프라이빗하게 방에 들어가서 식사를 할 수 있더라고요! 저희도 방으로 안내를 받았고요 
 
 

 
 
직원분께서 보일러를 틀어주셔서 바닥이 따끈따끈했고, 방해 없이 프라이빗하게 먹을 수 있어 참 좋았어요 
 
 

 
 
돈가스 메뉴도 상당히 많았는데요. 밥메뉴는 물론이고 면요리까지 있어서 선택할수 있는 폭이 아주 넓어서 좋더라고요~
 
 

 
 
뒤편에 보니 일회용 앞치마가 있었고 
 
 

 
 
진짜 너무 마음에 들었던 게 아주 깔끔한 건 물론이고 물티슈까지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저희는 치즈 고구마 폭탄 돈가스와 양파크리미 돈가스를 하나씩 시켜줬더니 바로 식전수프가 나왔어요 
 
 

 
 
식전수프는 아주 따뜻해서 먹기 좋았고, 어렸을 때 엄마가 만들어주신 고소한 그 맛이었어요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따뜻한 국물이 들어가니 몸이 솔솔 녹더라고요 
 
 

 
 
식전 수프를 먹으니 바로 나온 고구마를 듬뿍 품고 있는 돈가스가 나왔는데요! 소스도 매운맛, 덜 매운맛 두 가지나 들어있어서 선택해서 먹기 딱 좋더라고요 
 
 

 
 
자세히 보니 고구마 덩어리들이 넘쳐서 뿌앤뿌액 나올 정도더라고 요 
 
 

 
 
치즈도 함께 들어있으니 이거 맛없을 수가 없는 맛이더라고요 
 

 
 
 
먹기 좋게 깔끔하게 잘라서 나와서 먹기 좋았고요, 돈가스 단면을 보니 고구마 무스가 아주 가득 차있었어요 
 
 

 
 
안쪽에 있는 고기도 잘 익었고 쫄깃쫄깃해서 식감자체도 아주 좋더라고요 
 
 

 
 
소스도 고구마 돈가스와 아주 잘 어울려서 정말 맛있게 먹을 수밖에 없었는데요! 아주 부드러운 맛이어서 아이들과 외식할 때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느끼한 걸 좋아하지 않는 저는 양파크리미 돈가스를 시켰는데요 
 
 

 
 
보이시나요? 양파의 아삭아삭함과 크리미 한 소스가 올려져서 나왔더라고요 
 
 

 
 
돈가스는 한입크기로 잘라져 있었고, 돈가스 위에 아삭한 양파를 올린 터라 소스에 묻어나지 않고 아주 바삭바삭한 상태였어요 
 
 

 
 
맵지 않은 아삭한 양파를 올려서 함께 먹어주니 느끼하지 않고 개운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느끼한걸 안 좋아하시는 어른들이 드시기에 딱 좋을 것 같다는 맛이였는데요! 느끼함 없이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돈까스는 물론이고, 메뉴 종류도 많아서 어르신들도 모시고 오기 딱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더구나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식사를 할 수 있으니 점심모임으로 딱 좋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 글은 식사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