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홍천 빽다방 중앙점 방문 후기

태릉이 2023. 12. 18. 15:15
728x90
SMALL

요즘 어플에서 쿠폰을 하나씩 주길래 쿠폰 이용해서 빽다방 원조커피를 저렴하게 먹으려고 홍천 중앙점에 다녀왔어요 
 
 

 
 
늦은 시간에도 오픈되어있는 홍천 빽다방 중앙점이네요 
 
 

 
 
노란색 인테리어가 반짝반짝하고 밝은 느낌이 들어서 너무 보기 좋네요!! 
홍천 빽다방은 10시부터 21시까지 운영하는 듯했어요 
 
 

 
 
키오스도 있었지만 저는 어플로 주문하는게 더 편하더라고요. 
 
 

 
 
바 테이블도 마련되어있는건 물론이고 
 
 

 
 
테이블도 앉아서 한잔 할수 있으니 정말 좋더라고요. 한 번씩 점심에 가면 학생들이 아주 잘 이용하던데 오늘은 저녁시간이어서 그런지 한가로워서 바로 음료를 받아볼 수 있었어요 
 
 

 
 
달달한 원조커피를 시켰는데요. 역시 빽다방은 양도 많고 가성비도 좋아서 항상 찾게 되는 것 같아요~ 한 해가 또 가서 그런지 아메리카노보다는 달달구리 커피를 찾게 되네요. 홍천 빽다방 중앙점은 제조도 맛있게 해 주시니 꼭 들려보세요!
 

#내돈내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