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군산 도란 연말모임 하기 좋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태릉이 2023. 12. 21. 15:24
728x90
SMALL

군산 연말모임 하기 너무 좋은 도란에 다녀왔어요. 도란은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파는 레스토랑이고요 
 
 

 
 
이미 군산 월명동 맛집으로 소문이 나있는 도란 레스토랑이더라고요 
 
 

 
 
추천받은 것처럼 통창이 있고, 테이블이 있으니, 데이트 기념 알으로도 이용하기 딱 좋겠더라고요 
 
 

 
 
저녁에는 바 테이블을 하시는것 같은데 분우기 좋게 와인 한잔 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 
 
 

 
 
이제 연말이여서 그런지 큰 트리도 준비되어 있었고요 가오나시까지 보이던데 너무 귀여웠어요 
 
 

 
 
도란은 파스타 스테이크는 물론이고 와인 카페까지 가능한 레스토랑이에요 
 
 

 
 
투움바 파스타 15,000원 
새우도 넉넉하게 나와서 깜짝놀랬어요 
 
 

 
 
양송이 크림 리조또 14,000원 보기만 해도 양송이가 아낌없이 들어가져 있죠? 
 
 

 
 
부챗살 스테이크 29,000원인데요~ 아주 넉넉한 건 물론이고 가니 수가 충분하게 함께 나왔어요 
 
 

 
 
먼저 부채살 스테이크의 본연의 맛을 느껴줬는데요 아주 육즙이 풍부하고 맛있었어요 
 
 

 
 
머스터드도 올려서 먹어주고요 
 
 

 
 
 
버섯도 함꼐 곁들여주니 참 맛있떠라고요 
 
 

 
 
감자샐러드까지 먹으니 양이 아주 많고 먹기 좋았어요 
 
 

 
 
음료까지도 어찌나 예쁘게 내어주셨는지 연말 모임으로 이용하기 딱 좋겠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투움바 파스타에 있는 통통한 새우도 먹어주고, 
 
 

 
 
파스타도 매콤하니 맛있어서 크림까지 박박 긁어먹을 맛이었는데요 
 
 

 

 
 
함께 주신 토스트와 먹어주니 맛있는 소스까지 알차게 먹을 수 있었어요! 군산 월명동 최고맛집인 도란!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데이트는 물론이고, 기념일까지 충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인 것 같아요! 저는 연말 모임으로 한번 더 들리려 해요
 

#이 글은 식사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