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군산대 순대국밥 맛집

태릉이 2023. 12. 19. 16:59
728x90
SMALL

군산대 근처 순대국밥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군산 순대국밥 앞에 주차자리가 있어서 바로 주차를 할 수 있었고요 

 

 

 

 

들어갔는데 예약되어있는 테이블들이 아주 많았어요. 소문대로 군산대 맛집이 맞는구나 싶었어요 

 

 

 

 

군산순대국밥은 순대국밥은 물론이고 머리국밥 피순대 제육볶음 닭도리탕 뼈다귀탕 등등 술안주는 물론이고 식사로도 먹기 좋은 메뉴들이 많았고요 

 

 

 

 

앉자마자 깍두기 무생채 따뜻한 계란말이와 함꼐

 

 

 

 

청양고추 새우젓 쌈장까지 주셨어요~

 

 

 

 

조금만 기다리니 뜨거운 뚝배기에 순대국밥이 나왔고요 

 

 

 

 

 

쌀밥도 어찌나 윤기가 좔좔 나는지 바로 한 숟가락 먹어보았어요 

 

 

 

 

쌀밥에 겉절이 하나라면 딱 먹기 좋잖아요!

 

 

 

 

탱글한 순대는 물론이고 

 

 

 

 

부속품들도 함께 들어있는데 양이 상당히 많더라고요 

 

 

 

 

순대국밥을 먹다 보니 추가로 함께 주문한 피순대도 나왔어요 

 

 

 

 

야채 가득하고 따뜻한 피순대였고요 

 

 

 

 

옆쪽에서 보아도 크기가 상당해서 양이 엄청 푸짐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허파도 큼지막하게 썰어주셨고 

 

 

 

 

같이 주신 새우젓을 올려먹으니 딱 맛있는 거 있죠 

 

 

 

 

쌈장에 먹어도 구수하니 맛있고 

 

 

 

 

소금에 찍어먹어도 좋고 

 

 

 

 

군산은 순대를 초장에 찍어 먹는다고 하는데 새콤하니 초장에 찍어서 먹었어요

 

 

 

 

하얀 밥에 김치만 올려서 먹어도 맛있는 군산대 현지맛집! 군산대 학생들도 와서 해장하고 가는 것 같던데 현지인 맛집이 확실하더라고요! 쌀쌀한 날에 먹기 좋은 군산순대국밥! 추천드립니다~

 

 

 

#이글은 식사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