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스타벅스 평촌역DT점 사이렌 오더 후기

태릉이 2023. 12. 25. 00:57
728x90
SMALL

평촌역 쪽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근처에 스타벅스 평촌역 DT점이 있어서 사이렌오더를 이용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스타벅스 평촌역 DT점은 2층건물로 구성이 되어있었고, 주차자리도 어느 정도 있어 나쁘지 않았어요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373
평촌역 3번출구 / 매일 7시~22시 운영
 
 

 
 
스타벅스 평촌역DT점에 잠시 화장실을 사용하러 들렸는데요. 역시 스타벅스의 인테리어로 깔끔하게 있었고요 
 
 

 
 
크리스마스 시즌이여서 원두까지도 예쁘게 포장되어 있더라고요 
 
 

 
 
머그컵과 컵도 보기만해도 나 크리스마스 시즌 머그컵 텀블러야 라고 외치는 것 같았어요 더 구경하고 싶었지만 드라이브스루를 이용해야 했기 때문에 얼렁 발걸음을 돌렸어요 
 
 

 
 
이미 사이렌오더로 주문을 넣은상태였기때문에 줄만 기다리면 되는 상황이었고요 
 
 

 
 
스타벅스 겨울 시즌음료인 뱅쇼를 벤티사이즈로 받으면서 별도 3개나 받고  텀블로 이용을 보너스 별을 또 받고 신세계 유니버스 별도 받고
 
 

 
 
그런데 블로그에 찾아보니 베이글을 주문하면 별을 더 준다고 해서 사이렌오더로 함께 주문했는데 왜인지 모르겠지만 별이 들어오지 않았더라고요 
 
 

 
 
스타벅스 별에 대해서 잘 모르는터라 .. 그냥 베이글만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 베이식한 게 가장 맛있는 것 같더라고요. 스타벅스 평촌 DT점은 많이 밀리지도 않고 차 끌고 가 도 교통에 어려움이 없어서 금방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가능하시면 텀블러를 이용하셔서 별을 더 받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