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춘천방향 가평휴게소 삼립 붕어빵 구입한 후기

태릉이 2023. 12. 26. 11:43
728x90
SMALL

춘천방향으로 가는 가평휴게소를 이용해 보게 되었는데요. 삼립 하우스에서 삼립붕어빵을 판매하고 계시더라고요. 바로 구입해 보게 되었어요 
 
 

 
 
춘천방향 가평휴게소 중앙쯤에 자리잡고 있는 삼립 하우스고, 붕어빵이라는 글자가 눈에 띄어서 그냥 지나칠 수가 었었어요 
 
 

 
 
붕어빵뿐만이 아니라 삼립 호빵도 키오스를 통해 구매가 가능했고요 바로 키오스로 결제를 했어요 
 
 

 
 
역시 겨울간식인만큼 삼립 호빵도 많이 빠져있더라고요 
 
 

 
 
붕어빵은 3마리에 3,500원 / 5마리에 5,500원이었고요, 치즈+단팥 붕어빵은 조금 비싸더라고요!
 
 

 
 
붕어빵의 모습보다는 도미에 가까운 디자인이였고, 직원분께서 봉투에 담아 붕어빵을 건네어주셨어요 
 
 

 
 
꼬리가 바짝 올라간 삼립 붕어빵이였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바삭거리는 붕어를 좋아하는데 삼립 반죽은 쫀득쫀득한 재질이더라고요 
 
 

 
 
푹신푹신함이 있었고요. 아이들이 먹기 좋을만한 식감이었어요 
 
 

 
 
팥이 조금 적어서 아쉬웠는데요.. 솔직히 궁금해서 한번 사먹어본거라서.. ㅎㅎ 쫀득한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삼립 붕어빵 드셔보는 것도 추천드릴게요! 가평휴게소 춘천방향에 있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