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짱🐷

인제 원통 만타스시 31 초밥 먹고 왔어요

태릉이 2023. 11. 27. 00:12
728x90
SMALL

인제 원통에 위치하고 있는 만타스시 31에 가서 초밥 먹고 왔어요~ 위치는 원통 전통시장 맞은편이라서 찾기 쉬웠고 주변에 공용주차장이 있어서 차도 바로 주차할 수 있었어요 
 
 

 
 
초밥도 초밥대로 먹고싶기도 했고 날씨도 쌀쌀한 게 따뜻한 국물도 먹고 싶어서 얼렁 인제 원통 만타스시 31로 들어갔어요 
 
 

 
 
체인점이어서 다른 곳과 메뉴는 비슷했고, 저희는 만타스시 31p를 시키고 추가적으로 국물이 먹고 싶어서 새우튀김가락국수도 함께 시켰어요 
 
 

 
 
칸막이로 테이블석도 있었고 
 
 

 
 
좌석도 있으니 편하신 자리로 골라 앉으면 될것 같아요. 칸막이가 있어서 방해받지 않고 식사할 수 있을 것 같아 좋았어요 
 
 

 
 
간장과 와사비 그리고 종이컵까지 준비되어있었고 조금 지나니 바로 
 
 

 
 
만타스시 31이 나왔어요. 정말 큰 쟁반에 데코도 화려하게 나오더라고요 
 
 

 
 
자세히 보니 어찌나 예쁜지 뭐먼저 먹어야나 고민이 되더라고요 
 
 

 
 
연어 광어 초새우 생새우 간장 새우 가리비 피뿔고둥 솔방울 한치 문어 참치 유부 초붕장어 계란말이 게맛살 그릴 초밥 2가지씩 들어있었고요 
 
 

 
 
 
저는 게맛살이 갑자기 땡겨서 먼저 먹어보았어요 
 
 

 
 
 
계란말이 초밥도 달달하니 아주 맛있었고요 아이들 입맛에도 딱 좋을 것 같은 맛이었어요 
 
 

 
 
가리비도 통통하니 맛있고 전체적으로 스시에 고추냉이가 들어있지 않아서 따로 준비된 고추냉이에 취향껏 콕 찍어서 먹으면 되겠더라고요
 
 

 
 
 
문어 초밥도 쫄깃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와사비를 살짝 넣어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생새우 초밥도 신선하고 식감이 엄청 좋아 쫄깃쫄깃했어요 
 
 

 
 
유부초밥도 빠질수 없죠?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고, 어른들도 먹을만한 초밥들이 많아서 가족외식으로도 간단하게 먹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쫄깃쫄깃 맛있었어요 
 
 

 
 
같이 시킨 새우튀김 우동도 나왔는데요 유부랑 쑥갓이 들어있어서 더 맛있게 보이더라고요 
 
 

 
 
 
새우튀김은 아주 바삭했고요 안에 들어가 있는 통새우도 식감이 좋았고
 
 

 
 
가락국수면 자체가 통통해서 먹기 좋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유부가 가득 들어있어서 국물이 더 맛있었던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탁하지 않고 맑은 국물이 신의 한수였던것 같았어요!
 
 

 
 
참치초밥도 센스있게 회 위에 김이 올려져 있는데 맛있게 먹었네요! 배달도 많이 하시고 혼밥으로도 많이 오시던데 나중에는 배달로 한번 먹어보아야겠어요!!
 

#이 글은 식사권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LIST